HOME  >  자주하는 질문(FAQ)

전체보기 회원관련 상품관련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A/S 기타
오늘 주문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컴퓨터 전부 조립까지 해주시나요?
공인인증서가 없어 카드결제가 안됩니다.
제주도인데 출장A/S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견적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구입 가능한가요?
오늘 제품 바로 받을 수 있을까요?
구입한지 1년이 지나지 않았는데 A/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카드와 현금을 나누어 결제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
하드디스크나 CD-ROM 등을 제외하고 구입 가능한가요?
전화주문이나 전화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해야 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구입한지 1년 이상 경과했는데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찾아가서 제품 수령 가능한가요?
윈도우 설치 되어 보내지나요?
외국인 회원가입 가능한가요?
    1 [2][3]   

   
 
    전화주문, 카드결제, 방문, 공인인증서, A/S, 할부, 윈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