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하는 질문(FAQ)

전체보기 회원관련 상품관련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A/S 기타
공인인증서가 없어 카드결제가 안됩니다.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구입 가능한가요?
카드와 현금을 나누어 결제 가능한가요?
전화주문이나 전화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해야 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맞춤결제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결제 확인은 언제 되나요?
안전구매 (에스크로 서비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볼 수가 있나요?

   
 
    전화주문, 카드결제, 방문, 공인인증서, A/S, 할부, 윈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