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하는 질문(FAQ)

전체보기 회원관련 상품관련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A/S 기타
오늘 주문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컴퓨터 전부 조립까지 해주시나요?
제주도인데 출장A/S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견적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구입 가능한가요?
오늘 제품 바로 받을 수 있을까요?
구입한지 1년이 지나지 않았는데 A/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카드와 현금을 나누어 결제 가능한가요?
본체 구성부품 일부를 제외하고 구입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
전화주문이나 전화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구입한지 1년 이상 경과했는데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나요?
찾아가서 제품 수령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윈도우 설치 되어 보내지나요?
외국인 회원가입 가능한가요?
컴퓨터를 받았는데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2][3]   

   
 
    전화주문, 카드결제, 방문, 공인인증서, A/S, 할부, 윈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