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하는 질문(FAQ)

전체보기 회원관련 상품관련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A/S 기타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구입 가능한가요?
카드와 현금을 나누어 결제 가능한가요?
전화주문이나 전화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맞춤결제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결제 확인은 언제 되나요?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볼 수가 있나요?
안전구매 (에스크로 서비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전화주문, 카드결제, 방문, 공인인증서, A/S, 할부, 윈도우